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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격속도 공식 정리

2019.10.12 00:08

SHTM23 조회 수:135

공격속도 공식을 찾는 분이 좀 있어서 씁니다. 참고로 공격속도 공식은 Kro와 Iro가 다릅니다. Iro Wiki에 있는 공격속도 공식은 한국 서버에는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.

 

 

 

1. 현재공격속도 

 

- 기본속도 = (직업별_기본_공격속도 + 직업별_무기_패널티 + 직업별_방패_패널티)

 

- AGI_및_DEX_공격속도_증가량 = ((AGI2/2) + (DEX2/5))/4

 

- 공속포션_및_공속스킬_공격속도_증가량 =  AGI * 공속포션_및_공속스킬_수치 / 200

 

- 현재공격속도 = 기본속도 + [AGI_및_DEX_공격속도_증가량 + 공속포션_및_공속스킬_공격속도_증가량]

 

- [ ] 는 소수점 이하 숫자 버림 표시.

 

 

 

2. 공속포션_및_공속스킬_수치

 

- 집중의 포션 : 4

 

- 각성의 포션 : 6 

 

- 버서크 포선 : 9

 

- 원핸드 퀴큰 : 7

 

- 투핸드 퀴큰 : 7

 

- 스피어 퀴큰 : 7

 

- 버서크 : 15

 

- 아드레날린 러쉬 : 7

 

- 진 ASPD 강화 포션 : 10 추정 (어흥이에요 님 제보 정보)

 

- 수치가 여러 개일 경우 모두 더한 숫자로 계산한다.

 

- 다른 공속 스킬 식은 제가 올린 3차 직업 공식 참고.

 

 

 

3. 공격_후딜레이_공격속도_증가량

 

 = (195 - 현재공격속도) * (공격후딜레이%_수치의_합 / 100)

 

- 소수점 이하는 버림한다.

 

- ex) 현재공격속도가 185면, 공격후딜레이 10%로 증가하는 공격속도량은 (195 - 185) * 10/100 = 1

 

 

 

4. 고정_공격속도_증가량

 

 : 고정_공격속도(ASPD +숫자)는 그 수치만큼 마지막에 더해진다.

 

 

 

5. 최종_공격속도

 

 = 현재공격속도 + 공격_후딜레이_공격속도_증가량 + 고정_공격속도_증가량

 

 

 

6. 직업별_기본_공격속도, 직업별_무기_패널티, 직업별_방패_패널티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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