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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pc마법데미지본섭화

2019.11.05 20:39

린지뽕뽕 조회 수:132

l1j.server.server.model.L1Magic.java

 

 

 private int calcNpcMagicDamage(int skillId) {
  int dmg = 0;
  if (skillId == FINAL_BURN) {
   if (_calcType == PC_PC || _calcType == PC_NPC) {
    dmg = _pc.getCurrentMp();
   } else {
    dmg = _npc.getCurrentMp();
   }
  } else {
   dmg = calcMagicDiceDamage(skillId);
   dmg = (dmg * getLeverage()) / 10 ;
  }

 

이건 불필요한부분 정리 차원에서 올립니다.(아래 빨간부분처럼 사용안함하세요)


 private int calcPcMagicDamage(int skillId) {
int dmg = 0;
if (skillId == FINAL_BURN) {
if (_calcType == PC_PC || _calcType == PC_NPC) {
dmg = _pc.getCurrentMp();
} else {
dmg = _npc.getCurrentMp();
}
} else {
// if (_calcType == PC_PC || _calcType == PC_NPC) {
dmg = calcMagicDiceDamage(skillId);
// }else if (_calcType == NPC_PC) {
// dmg = calcMagicDiceDamage(skillId);
// dmg = (dmg * getLeverage()) / 10; 
// 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