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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텟 제한풀기

2019.10.15 20:08

린지뽕뽕 조회 수:66

c\l1j\server\server\clientpackets/C_Attr.java

위에 파일이구요

파일에 보시면

if(isTwoLogin(pc)) return;  // 다중케릭 스텟 버그 수정
    
    if (s.toLowerCase().equals("str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str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Str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Str((byte) 1); // 소의 STR치에+1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 else if (s.toLowerCase().equals("dex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dex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Dex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Dex((byte) 1); // 소의 DEX치에+1
      pc.resetBaseAc();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 // 하나의 능력치의 최대치는 25입니다.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 else if (s.toLowerCase().equals("con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con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Con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Con((byte) 1); // 소의 CON치에+1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 // 하나의 능력치의 최대치는 25입니다.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 else if (s.toLowerCase().equals("int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int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Int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Int((byte) 1); // 소의 INT치에+1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 // 하나의 능력치의 최대치는 25입니다.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 else if (s.toLowerCase().equals("wis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wis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Wis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Wis((byte) 1); // 소의 WIS치에+1
      pc.resetBaseMr();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 // 하나의 능력치의 최대치는 25입니다.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 else if (s.toLowerCase().equals("cha".toLowerCase())) {
     // if(l1pcinstance.get_cha() < 255)
     if (pc.getBaseCha() < 35) {
      pc.addBaseCha((byte) 1); // 소의 CHA치에+1
      pc.setBonusStats(pc.getBonusStats() + 1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OwnCharStatus2(pc));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CharVisualUpdate(pc));
      pc.save(); // DB에 캐릭터 정보를 기입한다
     } else {
      pc.sendPackets(new S_ServerMessage(481)); // 하나의 능력치의 최대치는 25입니다.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
      //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한 능력치의 최대값은 25입니다. 다른 능력치를 선택해 주세요."));
     }
    }
    if (pc.getLevel() >= 51 && pc.getLevel() - 50 > pc.getBonusStats()) {
        if ((pc.getBaseStr() + pc.getBaseDex() + pc.getBaseCon()
          + pc.getBaseInt() + pc.getBaseWis() + pc.getBaseCha()) < 150) {
              pc.sendPackets(new S_bonusstats(pc.getId(), 1));
        }
    }
   }